홈플러스 앱을 사용 중이시라면? 페이코 첫 결제로 할인 받기

홈플러스앱-페이코 첫 결제로 할인 받기

 

홈플러스 앱으로 장을 보고 계신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홈플러스 앱에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PAYCO)를 통한 간편 결제가 가능해졌다는 것인데요.

 

간편 결제는 결제 과정에서 고객 정보 입력을 생략하고 미리 등록해 둔 00 페이 비밀번호 입력 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하는 것을 말합니다.

 

새로운 결제 서비스 도입에는 늘 첫 결제 혜택이 따라다니죠. 그 중 오늘 소개할 혜택은 "홈플러스-페이코 첫 결제 할인"입니다. 홈플러스 앱에서 구입한 상품을 페이코로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4,000 또는 ₩5,000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쿠폰 모두 2021.02.28일에 마감되기 때문에 할인 혜택을 받으시려면 서두르셔야 합니다!

 

오늘은 페이코 간편 결제를 위해 페이코 앱에 결제 카드를 등록한 후, 홈플러스 앱에서 할인받는 과정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 페이코(PAYCO)는 마켓에서 앱을 설치하신 후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 인증 만으로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 홈플러스 앱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홈플러스 앱 가입 과정은 생략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CONTENTS>

1. 페이코 결제 카드 등록

2. 상품 구입 후 할인 적용

 

페이코 결제 카드 등록

1. 더보기-카드/계좌 선택

 

2. 카드 추가 선택

 

3. 결제 수단 선택/약관 동의

KB카드나 삼성카드의 앱카드 정보를 PAYCO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KB나 삼성 앱카드가 없거나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 취소를 눌러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4. 카드 정보 입력

촬영 버튼을 눌러 카드 정보를 촬영하거나 해당 정보를 직접 입력한 후 카드 서명을 추가합니다.

 

5. 결제 비밀번호 등록

페이코 결제 시 필요한 6자리 숫자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카드 등록이 완료됩니다.

 

상품 구입 후 할인 적용

1. 주문 시작하기

배송/매장 픽업 여부와 희망 배송 시간을 선택합니다.

 

2. 결제 방법 선택

결제 정보에서 PAYCO(페이코)를 선택한 후 현금영수증, 개인정보 이용 동의와 관련된 사항을 확인하신 후 결제하기를 눌러주세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의 모습도 보입니다.

 

PAYCO 앱으로 결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버튼 선택 시 페이코 앱으로 이동하며 로그아웃 상태인 경우 로그인 절차가 진행됩니다. 

 

3. 할인 쿠폰 선택

페이코 결제가 처음이실 경우, 결제 금액에 따라 2개의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2만원 이상일 경우
- PAYCO가맹점 할인 : ₩4,000
- 2020.03.02~2021.02.28

◈ 5만원 이상일 경우
- 홈플러스온라인 할인 : ₩5,000
- 2021.02.15~2021.02.28

 

4. 카드 선택/비밀번호 입력

미리 등록해놓은 결제 카드를 선택하신 후 6자리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홈플러스-페이코 결제가 완료됩니다.

 


 

 

저는 NHN한국사이버결제에서 서비스하는 PAYCO인증서를 발급하면서 처음 페이코를 접하게 됐는데요. 

 

연말정산용? NHN 페이코 인증서로 국세청 홈택스 간편 로그인하기

안녕하세요! '마천동마사장'입니다. 연말 정산이 다가오면서 홈택스 로그인이 가능한 인증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인증서로 국세청에 접속하시나요? 현재 정부가

mamasajang.tistory.com

이밖에도 페이코는 패션, 푸드 등의 라이프 정보와 결제를 포함한 여러 가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앱이 정리가 잘돼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지금까지 홈플러스앱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페이코 첫 결제 할인받기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페이코를 계속 이용하지 않더라도 작은 혜택을 위해 잠깐 가입해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