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bubble] POD 부업을 위한 레드버블 앱 가입 및 페이팔 연동하기

레드버블(Redbubble) 앱 가입 및 페이팔 연동하기

 

여러분은 레드버블(Redbubble)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레드버블은 2006에 호주에서 설립된 생각보다 아주 오래된 전통있는 POD 플랫폼입니다.

 

POD(Print On Demand)는 판매자가 옷이나 가방, 실내 디자인 용품 등에 프린팅되는 디자인만 등록해놓고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자가 직접 제작해서 배송까지 해주는 방식을 말합니다. 최근 국내에 등장한 마플샵이 대표적인 POD 플랫폼입니다. POD 사업은 해외에선 가장 흔하고 평범한 부업으로 인식되는데요. 하지만 국내에서는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게 현실입니다.

 

일단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가입부터 해야겠죠? 오늘은 앱으로 레드버블에 가입한 후 결제 방식을 페이팔로 설정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CONTENTS>

1. Sign Up 10초 컷

2. 페이팔 연동 3분 컷

 

※ 빠른 레드버블 가입과 페이팔 연동을 위해선 페이팔 가입과 앱 설치가 필요합니다! 레드버블-페이팔 연동을 위한 페이팔 가입!

 

디지털 노마드의 필수앱 페이팔 가입 및 카드/계좌 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마천동마사장'입니다. 이메일만으로 편하게 외화 거래가 가능한 페이팔(PayPal)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사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등장한 PayPal이 국내에 알려진 건 매우 오래전

mamasajang.tistory.com

마켓에 Redbubble을 검색하면 두 개의 앱이 검색됩니다. 먼저, 판매자 레드버블 앱인 'Shop for Red Bubble'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 앱의 경우 일반 사용자 앱과 판매자 앱이 따로 분리된 경우가 많은데요. 사실, 둘 중 하나의 앱을 설치하신 후 회원 가입하면 나머지 앱도 동일하게 로그인됩니다. 하지만 이메일 인증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Shop for Red Bubble을 설치하신 후 회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Sign Up 10초 컷

1. Sign Up 메뉴 찾기

'Shop for Red Bubble'을 설치하신 후 앱을 실행해주세요. 홈 화면 좌측 상단에 메뉴 버튼-Sign Up을 선택해서 회원 가입을 시작합니다.

 

2. 이메일 등록

판매를 통한 수익이 목적인 경우, 'Artist signup'을 선택합니다. 인증이 가능한 유효한 이메일 주소와 샵의 이름, 비밀 번호를 입력합니다. 이메일 수신 여부를 선택한 후 'Sign Up'을 누르면 10초만에 회원 가입이 완료됩니다. 자신만의 샵을 만들기 위해선 회원 가입 후 이메일 인증과 결제 정보를 등록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후 처음에 보이는 화면이 Dashboard인데요. 이곳에서 이메일 인증과 결제 방식을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Dashboard 창을 아래로 내려 'Get paid' 메뉴를 찾아주세요.

 

페이팔 연동 3분 컷

1. 이메일 인증

'Get paid-Confirm your email'을 눌러주세요. 회원 가입 시 등록한 메일로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해당 메일을 열어서 인증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인증 링크 클릭 시 레드버블 로그인 화면으로 연결됩니다.

 

2. 결제 정보 입력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하신 후, 좌측 상단 메뉴에서 본인 프로필 선택-Dashboard 메뉴로 이동합니다. 'Get paid-Add payment details'를 선택해서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Personal details'에 이름과 성을 영문으로 기입합니다. 이메일 인증이 완료된 경우, 'Your email has been confirme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sidential Address'에 영문 주소를 입력하고 한국을 선택합니다. 형식적인 절차이므로 *표시가 있는 부분만 내용을 입력해서 형식을 갖춰주시면 됩니다.

 

※ 영문 주소는 네이버 검색창에 '영문 주소'를 검색하면 주소 전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ostal Address'는 위와 동일을 선택하거나 주소가 다른 경우 새로운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3. 결제 방식 선택

'Getting Paid'에서 'Payment Currency-USD PayPal'을 선택합니다. USD PayPal을 선택하면 Option1에 페이팔 계정 인증 버튼이 등장합니다. 'Verify PayPal Account'를 눌러주세요.

 

4. 페이팔 인증

'Connect with Paypal' 버튼을 눌러 PayPal 앱으로 이동합니다. 페이팔에 로그인해주세요.

레드버블 접근 여부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확인하신 후 'Agree'를 누르면 레드버블-페이팔 결제가 연동됩니다. 레드버블 'Getting Paid'로 돌아오면 Option1에 자신의 페이팔 계정이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User Agreement' 항목을 체크한 후 'Save Changes'를 눌러 결제를 위한 개인 정보 입력과 페이팔 등록 절차를 마무리합니다.

 


 

지금까지 대표적인 POD 플랫폼 중 하나인 레드버블에 가입과 페이팔 결제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최근 몇년간 국내에서 POD 부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을 보면 세계적으로 돈이 되는 분야는 우리나라가 정말 뒤처져있다는 느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네요. 미국이나 유럽 등에서 POD 사업으로 크게 성장한 샵은 10년 이상의 내공을 쌓은 곳이 많더라고요.

 

또한 이메일 인증만으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는 외국 플랫폼이 정말 부럽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늦더라도 시작도 하지 않는 것보단 낫겠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국내 POD 플랫폼 마플샵!>

 

POD방식의 소량 굿즈 제작 플랫폼, 마플(MARPPLE) 이용 방법

안녕하세요! '마천동마사장'입니다. POD(Print On Demand) 방식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맞춤형 인쇄라고 부르는 POD 방식은 소량 주문의 굿즈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를 말하는데요. 대표

mamasajang.tistory.com

항상 기분 좋은 일만 함께하시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