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마스크] 미마 KF94 보건용 마스크 대형 검정 장단점

썸네일

 

실내에서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하고 생활하실 때 가장 점이 가장 힘드신가요? 호흡 문제, 착용감, 피부 트러블 등 여러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그중 가장 힘들고 신경 쓰이는 부분은 불편한 착용감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스크의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필요한 부분은 가벼운 무게과 부드러운 내피 그리고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미마 KF94 보건용 마스크는 이 세 가지를 만족시켜주는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오늘은 김선호 마스크로 불리는 이 제품의 가격과 디자인, 장단점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미마 KF94 보건용 마스크

◈ 가격

₩25,000~28,000(대형 30매), ₩830~930(대형 1매). 배송비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물론 이보다 더 저렴한 제품도 많지만 제품의 품질을 고려한다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

미마KF94보건용마스크-제품전체사진
미마 KF94 보건용 마스크

새부리형 2D 디자인이며 개별 포장돼 있습니다. 마스크 사용 전에 귀에 닿는 끈 부분의 부직포를 제거해야 합니다.

 

전체-디자인
전체 디자인

넓은 면 형태의 끈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탄성 부직포로 제작됐습니다. 장나라 마스크인 참존 KF94 마스크와 비교해보면 턱 부분이 상대적으로 길고 직선 형태로 디자인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장점

1. 날렵한 디자인

마스크-착용-모습-예시
착용 예시

넓은 끈과 직선 형태의 디자인 때문에 옆 턱선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패션을 고려하신다면 검정 컬러를 추천합니다.

 

2. 편안한 귀

끈-디자인-확대사진
끈 디자인

탄성중합체 필름으로 제작된 미마 마스크의 끈은 장시간 착용 시 귀에 생기는 자국이나 불편함을 최소화해줍니다. 끈 길이가 부족할 경우 끈에 표시된 부분을 잘라서 길이를 늘릴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끈 디자인이 투박해 보이는 점은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3. 부드러운 내피

마스크내피-확대사진
마스크 내피

KF94 보건용 마스크의 기본 사양인 겉감, MB필터, 안감의 3중 구조입니다. 미미 마스크의 안감과 끈의 부직포는 가볍고 매끄러운 질감입니다. 땀이 많은 여름철이나 장시간 착용할 경우에 유리한 질감이라고 생각되네요.

 

단점

1. 끈의 탄성

끈이 고무 밴드로 된 다른 제품에 비해 끈의 탄성이 약합니다. 마스크가 얼굴에 맞지 않을 경우 얼굴에 밀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가벼움

단점 1과 연결되는 부분입니다. 안감과 겉감, 끈, 코부분 고정 철사 모두 가볍기 때문에 착용 시 안정감이 떨어지며 사이즈가 얼굴에 맞지 않을 경우 반품을 고려해야 될 수도 있습니다.

 

3. 전체 디자인 문제

턱 부분이 길어서 얼굴이 길어 보일 수 있습니다. 소량 주문으로 얼굴에 맞는 사이즈를 먼저 찾으신 후 대량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일반적으로 2D 새부리형 마스크는 일반 3D 마스크에 비해 얼굴에 강하게 밀착되기 때문에 처음 착용하실 경우 답답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미마 KF94 보건용 마스크의 가격 및 디자인, 장단점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얼굴에 맞는 사이즈만 잘 선택한다면 크게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이 제품은 검정과 흰색 컬러, 대형, 중형, 소형의 세 가지 사이즈로 판매 중입니다.

 

앞으로 거리두기와 방역조치가 다소 완화되는 위드 코로나 정책이 시행됩니다. 하지만 실내에서 보건용 마스크 의무 착용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제는 생활필수품이 돼버린 보건용 마스크가 떨어지지 않게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미리미리 구입해놓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대형 KF94

COUPANG

www.coupang.com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참고하실 내용>

[갤럭시 버즈 프로 사용법 및 장단점 정리]

[갤럭시 버즈 2 사용법 및 장단점 정리]

[전 세계 나라별 인구수 순위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