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30분 투자로 월 3만원 도전! 가위바위보 게임 앱테크 짬게임뽕!

너무 쉬운 게임 앱테크 짬게임뽕

 

여러분은 어떤 앱테크를 하고 계신가요? 혹시 게임을 통한 앱테크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지금 바로 짬게임뽕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가위바위보 게임입니다.

 

짬게임뽕은 하루 30분만 게임+광고 시청만 하면 하루에 1,000원을 벌 수 있는 앱인데요. 방법이 너무 쉽기 때문에 현재 많은 분들이 이용 중입니다. 물론 하루 1,000원을 못 벌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전략만 세운다면 하루 1,000원, 한 달 3만 원이라는 적지 않은 금액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짬게임뽕은 하루 1명에게 무려 100만 원을 지급하는 어마어마한 앱인데요. 아래 소개글을 천천히 읽어보시고 하루 30분만 투자해서 한 달 3만 원, 혹은 100만 원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을지 판단해보시면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미 게임을 하고계신 분들은 기본적인 소개 내용을 건너뛰고 목차 5. 출금 방법과 목차 6. 짬게임뽕 이용 전략 부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짬게임뽕은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CONTENTS>

1. 가입 및 게임 방법

2. 순위 확인

3. 광고 보기 및 점수 조절

4. 실제 돈이 입급되나요?

5. 실제 출금은?

6. 짬게임뽕 이용 전략

 

가입 및 게임 방법

00마켓에서 '짬게임뽕'을 검색한 후 설치해주세요~ 게임에 접속하면 하트 1,000개가 지급됩니다. 짬게임뽕을 하기 위해선 하트가 필요한데요. 가위바위보 한 게임에 100 하트가 소모됩니다.

 

하루 종일 게임이 가능한 무한 경쟁이 아니라 어느 정도 한정된 횟수 내에서 경쟁하기 때문에 소소한 앱테크로 좋다고 생각됩니다. 짬게임뽕을 앱테크로 추천하는 분들이 많은 이유가 있죠.

 

앱테크 용도라면 당연히 캐시를 모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게임을 시작하기 전 가장 중요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게임 로비에서 톱니바퀴 설정을 눌러 그림에 표시된 부분을 눌러 '예원게임즈'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처음 게임을 설치할 때 나오는 닉네임 지정과 별도로 반드시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이 가장 중요한 이유는 가입 없이 짬게임뽕을 진행할 경우 게임을 할 순 있지만 캐쉬가 지급되지않기 때문입니다!

 

 

회원가입 항목 중에 추천인 입력란이 있는데요. 게임과 무관해 보이는 부분이기 때문에 전체 채팅창에 보이는 분으로 입력했습니다.

 

가입을 마쳤다면 가위바위보 게임 짬게임뽕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로비에서 게임하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짬게임뽕에는 혼자하기-비행기 모드 밖에 없습니다. 게임시작을 눌러주세요. 하트 100개가 소모됩니다.

 

4초 제한 시간 안에 화면 아래 가위, 바위, 보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정말 쉽죠. 가위바위보를 질 때까지 한 경기(하트 100)가 계속됩니다.

 

◈ 승리 시 10만 점

◈ 패배 시 5만 점

◈ 동점 시 약 1만~2만5천 점

 

한 경기 내에서 가위바위보 승리 시 가위바위보 버튼 위의 누적게이지가 1칸씩 올라갑니다. 5칸이 채워지면 피버모드로 전환되는데요. 피버 모드에서 승리 시 30만 점이 추가됩니다.

 

누적게이지는 한 게임이 끝나도 사라지지 않고 누적됩니다. 단 피버 모드 전환 후에는 누적게이지가 0으로 리셋됩니다.

저도 가위바위보를 못하는 편인데요. 가끔 운이 좋다면 5승 1무를 기록하거나, 피버모드에서 6판이나 승리하면서 8승2무를 기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 게임당 얻는 점수가 천차만별이죠~

 

◈ 기본 게임 10판 = 약 10분 소요

 

약 10분 투자로 앱테크가 마무리되면 좋겠지만 묵찌빠만 한다고 무조건 돈을 벌 수 있는 건 아닙니다. 바로 순위 안에 들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죠.

 

순위 확인

로비에서 랭크 메뉴를 누르면 자신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루 1,000원을 위해선 1,000등 안에 들어야 합니다.

 

짬게임뽕의 백미는 그 날 777등에게 백만 원의 캐시를 지급한다는 점인데요. 며칠 전에는 보기 드물게 776등 동점자가 나와서 다음 날 777등에게 2백만 원이 지급된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2020년 12월 19일 현재, 약 7백50점이 천 원 캐시지급 안정권입니다. 8백점 이상이라면 더욱 안전하죠. 문제는 유저들이 많아질수록 캐쉬 지급 커트라인이 오른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시는 게 좋습니다.

 

짬게임뽕은 오후 10시에 그날 경기가 끝납니다. 오후 10시까지 1,000등 안에 들어야 천 원을 얻을 수 있어요. 문제는 오후 9시에 꽃거지가 등장하면서 랭킹을 볼 수 없도록 가립니다.

 

랭킹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전체 유저의 점수가 오른다는 가정하에 커트라인 예상 점수를 조절하는 센스가 필요하죠. 777등을 노리는 경우도 마찬가지로 눈치 싸움을 해야 합니다.

 

코인을 써서 꽃거지 추방할 수 있지만 갈수록 소모되는 코인이 늘어나기 때문에 쓰지 않는 것이 좋아요. 코인은 다른 용도로 써야 합니다. 랭킹 마감 10분 전인 오후 9시 50분부터는 꽃거지 추방도 금지됩니다.

 

커트라인 안정권이 7백50점인데... 사실 짬게임뽕 하루 10게임으로 그 점수를 얻기 매우 힘듭니다. 어쩔 땐 10판을 연속으로 지면서 50만 점(패배 시 5만 점)만 얻은 적도 있었습니다.

 

그럼 나머지 점수는 역시... 광고일까요??

 

광고 보기 및 점수 조절

예상했듯이 광고 보기입니다. 예원게임즈 회원 가입 다음으로 중요한 절차죠. 사실 게임회사도 광고 수익을 바탕으로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서로 이해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필수적으로 봐야 하는 광고는 두 가지입니다.

 

1. 추가 점수 얻기

게임 로비에서 추가 점수를 클릭하면 팁 보기 0/30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팁 30개를 보면서 총 30만 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팁 3개 후 5초 광고가 1회 등장합니다.

◈ 30개 팁 클릭 + 5초 광고 10회 = 약 2분

 

2. 무료 코인 얻기

게임 로비에서 코인을 클릭하면 광고보기 0/20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30초 광고 20개를 보면서 총 2,000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30초 광고 20개 = 약 10분

 

2개의 광고 외에도 게임 로비에서 가끔씩 5초 광고가 팝업 되기도 합니다.

 

약 12분의 광고 시청을 통해 얻은 점수 30만 점과 코인으로 캐시 지급 안정권인 7백50만 점에 도달해야 합니다! 코인은 무료 코인 얻기 아래의 랜덤박스를 여는 용도로 사용하세요.

광고로 얻는 2,000 코인으로 20개의 랜덤박스를 열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랜덤인데요. 짬게임뽕 게임을 할 수 있는 하트나 랭크점수, 무적권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적권은 가위바위보 한판에 무적권 100점을 소모하면서 무조건 이기는 패를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무적권 설정은 게임 시작 전 아이템-무조건 승리 버튼을 눌러 설정하시면 됩니다. 무적권은 나중을 위해 적금처럼 모아두는 걸 추천드려요.

 

 

랜덤박스의 랭크점수는 무작위로 획득하기 때문에 운이 좋다면 5천만 점 로또를 맞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적은 점수만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랜덤박스 결과와 가위바위보 성적이 너무 안 좋아서 천등에 진입하기 어렵다는 생각이 들면 코인을 최대한 아끼면서 오늘의 피 같은 1,000원은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의 랭크 점수는 오후 10시 랭크 집계가 마무리되면 다시 0으로 리셋되기 때문에 무리해서 코인을 다 쓰고 1,000원 획득에 실패하면 내일도 오늘 같이 점수가 안 터질 경우 계속 1,000원을 얻지 못하는 악순환이 계속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코인 랜덤박스 인심은 생각보다 각박하지 않습니다. 가끔 5백만~5천만 랭크 점수를 주기 때문에 약 5백 코인을 남기는 선에서 최대한 많은 랜덤박스를 열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필요 이상으로 랭크점수가 높을 경우 금고 메뉴를 눌러 점수를 보관하거나 찾을 수 있습니다. 거래 한번에 100코인이 소모되기 때문에 코인은 항상 일정 금액을 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랜덤박스 대박이 터져서 그날 랭크점수가 2000만 점일 경우, 1200만 점을 금고에 보관해서 캐시 지급 안정권인 8백 점에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날 점수가 낮을 경우에 대비해서 저축해놓는 거죠.

 

하지만 금고에 보관된 랭크점수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에 0으로 리셋되기 때문에 랭크 점수를 분배하는 적당히 사용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짬게임뽕 게임 시간+광고 시청+작전 구상이라는 하루 30분 투자로 랭킹 천등 안에 진입했다면, '내 돈 천 원'은 어떻게 지급될까요?

 

실제 돈이 입금되나요?

그날 오후 10시 이후에 게임에 접속하면 접속 보상 1,000 하트 지급과 함께 랭크 점수는 0으로 리셋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시 지급은 다음 날 선물함을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물함 메뉴에서 받기를 눌러 문화꽃 1,000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문화꽃 1 = 1원입니다. 순위 보상으로 지급된 선물함은 지급 기한이 있기 때문에 빛의 속도로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하루 30분 투자로 1,000원에 만족할 수 없으신 분들을 위해 짬게임뽕에서는 또 다른 광고 지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상점 메뉴를 누르면 영어/한글 문화꽃 상점 버튼이 등장하는데요. 예상하신 대로 특정 게임이나 어플에 가입해서 그 보상을 캐시 형태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점을 이용한 캐쉬 획득은 많은 시간을 갈아 넣어야 하기 때문에 당연히 비추천합니다. 지급받은 문화꽃은 캐릭터를 변경하거나 추가 점수를 얻는 아이템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문화꽃은 어떻게 현금화시키는 걸까요?

 

실제 출금은?

게임 로비에서 상품 신청 버튼을 누르면 획득한 문화꽃을 현금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총 8개의 메뉴가 있습니다.

계좌 출금의 경우 원하는 금액을 선택하신 후 은행명 계좌정보, 예금주를 입력하면 됩니다.

◈ 계좌출금 1천/1만
- 하루 최대 5만 원
- 5만 원 출금 신청 시 '1원' 수수료
- 4만 원 이하는 수수료 0원

◈ 계좌출금 100만
- 수수료 0원

* 계좌 출금은 신청 후 3일 이내 처리

◈ 모바일컬쳐랜드 1,000
◈ 모바일컬쳐랜드 10,000
- 일일 최대 5만 원, 주간 최대 8만 원

◈ 이마트 상품권 10,000
◈ 신세계 상품권 10,000
◈ 모바일롯데상품권 10,000
- 일일 최대 5만 원, 주간 최대 30만 원

 

짬게임뽕 이용 전략

1. 하루 30분만 투자하기

2. 오후 10시 이전에 게임을 완료할 것

3. 코인 얻기 광고 재생은 오후 4~12시까지

2. 랜덤박스는 금고 이용을 위한 최소한의 금액만 남기고 최대한 투자하기

3. 하지만 랭크점수가 너무 낮을 경우, 랜덤박스에 사용하는 코인을 아끼고 과감하게 다음날 대비!

4. 777등 = 하루 100만 원이라는 큰 목표보다는 하루 1,000원에 집중!

5. 랭크점수가 많이 나온 평일은 안정권(7백50만~8백 점)을 초과하는 점수는 금고에 보관

6. 일요일 오후 10시에 금고에 보관된 랭크점수가 리셋되기 때문에 점수를 분배하는 전략 필요

7. 금고의 랭크점수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이전에 반드시 다 꺼낼 것

◈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
- 777등(100만 원) 추첨 X
- 1등 = 20만 원
- 2~200등 = 5천 원
- 201~1,000등 = 1천 원

◈ 매달 마지막 주 일요일 저녁 10시
- 보유 하트 초기화
- 코인과 문화꽃은 초기화 X

 


 

지금까지 30분 투자로 월 3만 원 수익이 가능한 강력 추천 앱테크 짬게임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앱테크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할 경우 재테크의 취지가 사라진다고 생각합니다. 최소한의 시간으로 부담 없이 소소하게 커피값을 번다는 생각으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운이 좋아서 777등에 당첨된다면 더욱 좋겠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