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고 이쁜 난방기 추천. 드롱기 라디에이터 나노S 5핀 TRNS0505M
- 잡다한이야기
- 2020. 9. 5.
어느덧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여름엔 더위 걱정, 겨울엔 추위 걱정, 정말 바쁘지 않은 계절이 없네요.
오늘은 내 발밑이나 작은 공간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고 이쁜 난방기를 추천드릴까합니다.
"드롱기(DeLonghi) 라디에이터
나노S 5핀 TRNS0505M"
히터랑 달리 라디에이터는 주변 공기를 따뜻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히터에 비해 화상 위험이 없고 안전하기 때문에 라디에이터는 겨울철이나 가을철 난방기로 매우 좋습니다. 디자인과 성능이 좋다면 금상첨화겠죠?
<기본 스펙>
가격 ₩99,000
사이즈 385(높이)×340(길이)×173(폭)(mm)
무게 5Kg
난방면적 15㎥
1~6단 조절
정격전압 220V / 60Hz
소비전력 500W
※ 난방면적 15㎥는 공간 높이를 2.5m로 계산했을 때 약 1.8평(6㎡)에 해당합니다. 참고하세요!
세련된 디자인
라디에이터 맞아?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포장돼있습니다. 첫인상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라디에이터는 내부 오일을 가열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제품을 흔들어보면 오일의 흔들림이 느껴집니다.
화이트 색상과 조절부의 검은색 디자인이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줍니다.
옆모습은 전형적인 라디에이터입니다. 내부에서 가열된 오일의 열기가 핀을 통해 복사되면서 주변 공기의 온도를 조절해 줍니다. 드롱기(DeLonghi) 라디에이터 나노S 5핀은 제품명 그대로 5개의 핀을 갖고 있습니다.
정면의 모습은 에스프레소 머신 같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너무 만족스럽네요.
심플한 외관과 이동성
스위치를 누르면 빨간색이 점등됩니다. 6단계의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전 4가 가장 적당했습니다. 핀의 측면보다는 핀의 상부에서 복사열 전달이 높은 편입니다.
예열되는 동안 라디에이터 특유의 탁탁 소리가 들립니다. 소리가 작은 편입니다. 3분 정도의 예열 시간이 지나면 온기가 느껴집니다. 예열이 끝나면 무소음 상태가 유지됩니다. 냄새 또한 없기 때문에 소리나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에겐 매우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드롱기 라디에이터는 상부에 손을 넣는 공간이 마련돼있습니다. 양쪽 공간에 손을 넣고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5핀 라디에이터의 무게는 5Kg입니다.
코드의 길이는 1.3m입니다. 드롱기 5핀 라디에이터는 난방 용량이 적기 때문에 1.3m의 길이는 작은 공간 안에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멀티플레이어
공기를 따뜻하게
라디에이터의 목적은 역시 기능이겠죠? 외풍이 심해서 난방이 잘 안 되는 컴퓨터 책상이나 티 테이블 아래에 놓으면 가장 좋습니다. 겨울철 화장실의 온도가 너무 낮을 경우, 샤워 전에 드롱기 라디에이터로 빠르게 온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공간의 크기입니다. 5핀 라디에이터는 용량에 맞는 공간(6㎡)에 사용하는 것이 제품의 성능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방법입니다.
여름철에도 거뜬
라디에이터가 가을, 겨울철에만 바쁠까요? 이번 장마철 폭우로 젖은 운동화와 습해서 마르지 않는 빨래를 말려주며 열일 했습니다. 빨래 건조기가 없으시다면 라디에이터를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봄 철을 제외하면 거의 사계절 동안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지금까지 가성비 좋고 이쁜 난방기인 드롱기(DeLonghi) 라디에이터 나노S 5핀 TRNS0505M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정리해봤습니다. 사실 라디에이터 만으로 온 집을 따뜻하게 만드는 것은 너무 비효율적입니다.
하지만 작업실의 책상 아래나 외풍이 심한 창가 공간, 추운 화장실 등에 부분적으로 라디에이터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경제적입니다. 또한 에너지 효율이 좋기 때문에 전기세 부담에서도 자유롭습니다. 이번 겨울엔 심플하고 세련된 드롱기 라디에이터로 발 따뜻한 계절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