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잠실점 메뉴 추천] 베이컨 더블 치즈 vs 갈릭 베이컨 치즈

반응형

가끔은 밥보다 토스트가 생각날 때가 있으신가요? 간단한 식사를 선호하신다면 토스트와 매우 친숙하실 텐데요.

 

 

오늘은 새로운 토스트 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에그드랍(egg drop)의 메뉴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바로 '베이컨 더블 치즈'와 '갈릭 베이컨 치즈'입니다.

 

에그드랍 메뉴추천

에그드랍 잠실점

 

에그드랍 잠실점

에그드랍 잠실점은 잠실역과 잠실나루 역 가운데 위치하고있습니다. 잠실역 7번 출구나 잠실나루역 3번 출구가 가장 가깝지만 5분 이상 걸어주셔야 합니다. 장미아파트 A상가의 올리브영 매장 옆에 이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베이컨 더블 치즈 vs 갈릭 베이컨 치즈

터치 메뉴에서 직접 주문하면 바로 조리에 들어갑니다. 5분 정도 기다리면 먹기 좋고 깔끔하게 포장해주십니다. 오늘은 베이컨 더블 치즈와 갈릭 베이컨 치즈에 도전해봤습니다. 호불호가 갈린다는 의견이 있어서 더욱 궁금했습니다.

 

베이컨 더블 치즈 ₩4,200

갈릭 베이컨 치즈 ₩4,700

 

※ 에그드랍 잠실점 방문자는 다른 매장과 마찬가지로 이름과 전화번호, 마스크 착용 여부 등등을 직접 기록해야 합니다. QR코드 스캐너가 없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베이컨 더블 치즈

 

베이컨 더블 치즈

치즈가 양쪽으로 들어가는 평범한 비주얼입니다. 저는 베이컨과 에그의 조합을 좋아해서 베이컨 더블 치즈는 제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에그드랍의 가장 큰 장점은 식빵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에그드랍과 이삭토스트 등 다른 토스트와의 가장 큰 차별성은 바로 촉촉한 식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이컨 더블 치즈

치즈와 에그의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더블 치즈라서 치즈를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담백함보다는 짭조름함과 에그의 부드러운 식감이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맛입니다.

 

갈릭 베이컨 치즈

 

갈릭 베이컨 치즈

일단 비주얼에선 베이컨 더블 치즈를 압도합니다. 갈릭 베이컨 치즈는 처음 구입해보는 메뉴라서 더욱 궁금했습니다. 크게 다른 점은 없습니다. 빵을 굽는 과정에서 갈릭 소스를 첨가해서 일반 마늘빵처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줍니다. 중요한 건 맛이겠죠?

 

갈릭 베이컨 치즈

호불호가 갈린다는 의견에 매우 동의합니다. 코를 자극하는 갈릭향은 매우 좋습니다. 전체적인 에그와 나머지 재료의 식감은 다른 메뉴와 비슷합니다. 문제는 갈릭 빵인데 제 기준에서는 매우 짜네요. 베이컨 더블 치즈보다 치즈가 적은데도 매우 짭니다.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합니다. 하지만 에그드랍의 담백함을 선호하신다면 갈릭 베이컨 치즈는 비추천 메뉴입니다. 메뉴에 대한 궁금증은 해결됐지만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마늘소스의 양을 줄이고 약간의 단 맛을 추가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베이컨 더블 치즈와 갈릭 베이컨 치즈 메뉴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결론은,

 

베이컨 더블 치즈. 추천(O)

갈릭 베이컨 치즈. 비추천(X)

 

에그드랍(egg drop)은 다른 토스트에 비해 약간은 자극적이고 화려한 맛입니다. 하지만 양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습니다. 오늘 저녁은 약간은 느끼하지만 맛있고 든든한 에그드랍 어떠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