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있는 남성을 위한 니플 밴드! 방탄꼭지 에어니플 35mm 사용후기

얇은 티셔츠나 와이셔츠를 입을 때 꼭지가 튀어나오거나 색깔이 비치는 문제 때문에 신경 쓴 적이 있으신가요? 특히 남성분이 한 번쯤은 경험하셨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만약 상대방이 그 상황에서 민망함이나 불쾌함을 느꼈다면 이것은 매너의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문제를 신경 쓰지 않으시거나 자연스러움 또한 하나의 매력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 문제가 항상 신경 쓰이셨다면 오늘 소개할 니플 밴드(니플 패치)를 사용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썸네일
썸네일

<CONTENTS>
1. 가격 및 구성
2. 착용법 및 차단 능력
3. 착용감
4. 제거 방법 및 주의사항

 

방탄꼭지 에어니플 35mm

1. 가격 및 구성

제품 1 상자의 가격은 약 ₩15,000~18,000(배송비 포함)입니다. 밴드 1개의 가격은 약 ₩500~600입니다. 매너를 위해 이 정도 금액을 지불하는 것은 가성비 측면에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방탄꼭지-에어니플-상품-구성
방탄꼭지 에어니플 상품구성

1 상자에는 니플 밴드 60개가 포함돼있으며 4개씩 분리돼있습니다. 한 번에 2개씩 사용할 경우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수량입니다. 제품의 사용기한은 약 2년 6개월입니다.

 

방탄꼭지-에어니플-60PCS
방탄꼭지 에어니플 60PCS

하나의 검은색 진공팩에 함께 포장돼 있어서 4개씩 따로 휴대하지 못하는 점이 아쉽네요. 하지만 제품 자체가 무겁지 않기 때문에 전체를 휴대하더라도 큰 무리는 없습니다.

 

35mm는 제품의 직경을 말하며 방탄꼭지 제품 중 가장 큰 사이즈입니다. 30mm, 35mm 중 본인의 몸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방탄꼭지 프리미엄의 경우 25mm 제품도 있습니다.

 

니플 패치에서 가장 중요한 착용법과 차단 능력은 어떨까요?

 

2. 착용법 및 차단 능력

착용법

밴드 뒷면의 필름 부분을 반만 제거한 후 밴드 끝부분을 손으로 잡아주세요. 밴드 중앙의 딱딱한 부분이 꼭지 보호 패치입니다.

 

방탄꼭지-에어니플-상세
방탄꼭지 에어니플 상세

STEP 1. 꼭지 주변을 청결하게 유지합니다. 접착력을 높이기 위해 로션 등은 바르지 않습니다.
STEP 2. 꼭지를 몇 초간 눌러 납작하게 만든 후 니플 밴드의 꼭지 보호 패치와 꼭지를 맞춰서 붙입니다.
STEP 3. 뜨거나 주름이 생긴 부분을 펴주고 잘 밀착되도록 몇 초간 눌러주세요.

조준에 실패해서 여러 번 시도할 경우 접착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한 번에 성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35mm는 30mm에 비해 직경이 크기 때문에 착용 시 주름이 많이 생기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착용에 익숙해지면 주름 없이 깔끔하게 부착하실 수 있습니다.

 

 

차단 능력 test 1

※ 수위 조절을 위해 손등과 팔에 밴드를 부착해서 진행했습니다.

 

차단-능력-test-1
차단 능력 test 1

레이온 60%, 나일론 40%의 매우 얇은 티셔츠의 경우, 그 자국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특히 흰색 티셔츠의 경우 꼭지나 밴드의 주름 부분이 더욱 도드라집니다.

 

test 1은 제가 소유한 흰색 티셔츠 중 가장 얇은 재질로 진행했기 때문에 참고만 하셨으면 좋겠네요. 또한 밴드의 주름은 비교를 위해 고의적으로 만든 부분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밀착해서 부착할 경우 주름의 문제는 사라질 수 있습니다.

 

차단 능력 test 2

 

차단-능력-test-2
차단 능력 test 2

면 60%, 폴리에스터 40%의 흰색 드레스 셔츠입니다. 직장인들이 흔하게 입는 셔츠 중 하나죠. 사진에서는 잘 구분되지 않지만 생각보다 밴드의 모양과 색깔 잘 보이는 편입니다. 밴드의 색상이 조금 밝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생각하는 밴드의 전체적인 차단 능력은 꼭지 튀어나옴 50% 차단, 꼭지 색깔 100% 차단입니다. 꼭지 색깔은 차단하지만 밴드의 색깔이 생각보다 진해서 흰색 티셔츠의 경우 밴드의 모양이 선명하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부착하지 않은 경우와 비교하면 많이 개선된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제품 상세 페이지처럼 꼭지의 모양과 색깔이 완벽하게 사라지는 것은 과장 광고라고 생각합니다.

 

3. 착용감

제품명이 에어니플인 만큼 통기성과 신축성이 좋습니다. 스트레칭을 하거나 운동을 할 때도 착용 여부를 잊을 만큼 착용감이 만족스럽습니다. 니플 패치 바깥 면은 약간 거친 촉감이지만 살에 닿는 안쪽 면은 매우 부드럽습니다. 처음 착용 시 약간의 가려움 증상이 있었지만 금방 익숙해졌습니다.

 

방수성 또한 뛰어납니다. 일반 방수 밴드 이상의 방수 능력을 보여줍니다. 단 완벽한 방수를 위해선 주름 없이 정확하게 부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신축성과 착용감, 방수성까지 좋다면 혹시 제거할 때 힘들지 않을까요?

 

4. 제거 방법 및 주의사항

제거 방법

방탄꼭지 에어니플의 또 하나의 장점은 쉽게 제거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밴드 자체가 얇기 때문에 큰 힘을 주지 않더라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부착할 경우 제거한 위치에 자국이 생기지만 1~2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제거-자국
제거 자국

제조사에서는 물을 충분히 묻힌 후 밴드 끝부분을 천천히 밀어서 제거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1. 의료용 밴드가 아니기 때문에 상처에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2. 알레르기 반응이나 발진, 발열, 가려움증이 심할 경우 사용을 중단하세요.
3. 일회용 밴드이므로 제거 후 접착력이 현저하게 떨어집니다.

 


 

지금까지 매너 있는 남성을 위한 아이템 방탄꼭지 에어니플에 대한 사용 후기를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광고만큼 효과가 뛰어나지는 않지만 가성비 측면에서 봤을 때 나쁘지 않은 제품입니다.

 

지나치게 얇거나 밝은 옷의 경우만 제외하면 괜찮은 성능을 보여주는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휴대하시면서 특별한 경우에만 사용해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착용과 제거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너를 위해 약간의 수고는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부터 매너를 위한 필수템 방탄꼭지 니플 밴드를 착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방탄꼭지 에어니플 35mm>

 

방탄꼭지 스킨엔진 에어 니플밴드 35mm

COUPANG

www.coupang.com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