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hard 아이샤드] 모공각화증과 모낭염에 좋은 수제 천연 비누 추천

ishard 아이샤드-수제 천연 비누

 

팝업창으로 자주 등장하는 아이샤드 수제 비누 1+1 광고, 본 적 있으신가요? 저 역시 광고를 보고 아이샤드(ishard)가 궁금해서 검색하고 제품 사용후기를 읽어본 경험이 있는데요. 역시 광고의 힘은 대단합니다. 제가 2년 동안 이 회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거든요. 공격적으로 꾸준히 광고하는 회사라고 생각되네요.

 

현재 아이샤드는 13개의 수제 천연 비누를 판매 중입니다.

 

전체상품 - 수제비누

수제비누

ishard.co.kr

사용 목적에 맞게 제품의 종유가 다양하다는 점이 가장 좋은데요. 전 이중 2가지만 구입해서 사용해봤습니다. 바로 살구씨 비누모낭 비누입니다. 살구씨 비누는 각질 제거 및 닭살 피부, 모낭 비누는 가려움 증상 및 모낭염을 개선해주는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이미지와 함께 비누의 효과와 성분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영원히 1+1 ?

아이샤드 살구씨 비누는 개당 ₩10,000, 모낭 비누는 ₩10,400입니다. 고가의 비누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1+1 이벤트에 맞춰서 구입하시면 가격 부담이 적습니다.

 

 

₩30,000 이하로 주문할 경우 ₩2,500의 배송비가 추가되기 때문에 항상 살구씨 비누 2개+ 모낭 비누 2개를 주문합니다. 1+1 이벤트 중이니 총 4+4개가 오겠죠?

전 3~4개월에 한 번씩 구입하는 편입니다. 가끔 1+1 이벤트를 하지 않을 경우엔 가격이 부담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무조건 이벤트 기간에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튼튼한 케이스에 개별 포장되며 마스크 팩 1매와 선크림 1개, 수분크림 2개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네요. 2년 동안 꾸준히 구입했는데 샘플 인심이 갈수록 줄어드는 느낌입니다.

 

살구씨 비누

아이샤드 살구씨 비누 ₩10,000

◈ 적용 피부 ◈
건조하고 각질이 많은 피부
오돌토돌 닭살 형태의 피부
윤기 없고 건조한 피부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운 피부

 

 

특히 가을과 겨울철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많은 각질이 쌓이게 됩니다. 특히 쌓인 각질을 제거하지 않으면 닭살 피부라고 부르는 모공각화증 증상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살구씨 비누는 닭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각질 제거와 보습 효과를 가진 수제 천연 비누입니다. 

6.7(지름) X 2.6(두께)(cm), 100g(중량)

◈ 주요 성분 ◈
살구씨 가루
코코넛야자껍질 가루
레몬껍질 오일
구주소나무잎 오일

살구씨 비누라는 이름답게 살구 특유의 은은한 이 매우 좋습니다. 비누를 자세히 보면 작은 입자들이 보이네요. 살구씨는 예로부터 피부 미백 효과와 각질을 제거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모공각화증 증상의 개선을 위해선 각질 제거와 꾸준한 보습이 필수입니다. 물론 보습은 따로 자극이 적은 바디로션 같은 보습제를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바세린을 얇게 발라주는 것도 피부 보습에 매우 좋습니다.

 

강력 보습에 블랙헤드 제거까지? 바세린의 10가지 다양한 용도

안녕하세요! '마천동마사장'입니다. 가성비 좋은 보습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바세린! 여러분은 어떤 용도로 바세린을 활용하시나요?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 '바세린 퓨어

mamasajang.tistory.com

모낭 비누

아이샤드 모낭 비누 ₩10,400

◈ 적용 피부 ◈
울긋붉긋 뒤집어지는 피부
모낭충으로 인한 모낭염 증상
가려움 증상의 피부
기름기가 많은 지성 피부

 

 

지성이라서 피부가 건조하지 않은데 가렵거나 성인 여드름과 뾰루지 같은 피부 염증이 자주 발생한다면 모낭 비누를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복합성 피부에 컨디션이 안 좋을 경우 피부 염증이 자주 생기는 저 같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6.7(지름) X 2.6(두께)(cm), 100g(중량)

◈ 주요 성분 ◈
인디고잎 가루
코코-베타인
라디아타유카리잎 오일
티트리잎 오일
쪽잎 추출물

특히 쪽잎 성분은 염증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모낭 비누의 가장 큰 특징은 외계인 피부색 같은 컬러인데요. 인디고잎 가루 성분의 천연 색상입니다.

 

살구씨 비누의 향기가 은은한 반면, 모낭 비누는 화학 성분이라고 느껴질 만큼 이 매우 셉니다. 바세린과 유사한 기름 냄새도 납니다. 하지만 강한 향으로 인해 자연 살충제라고 불리는 주요 성분들이 피부의 모낭충을 잘 잡아줄 것이라는 이상한 믿음도 생깁니다. '몸에 좋은 약이 입에 쓰다'라는 말과 비슷한 느낌이죠.

 

사용 후기

아이샤드 수제 천연비누

개별 포장 측면에 살구씨 비누, 모낭 비누와 성분이 표기돼있습니다. 저는 여러 개를 구입해서 부피가 큰 종이 포장을 버리고 알맹이만 따로 보관합니다.

 

 

하지만 내부 포장에는 아이샤드라는 회사명만 표기될 뿐 따로 제품명이 표기돼있지 않기 때문에 만약 섞일 경우, 어떤 비누인지 내부 포장을 따로 뜯어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제품 명을 내부 포장에도 표기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예전에는 비누를 밀봉하지 않고 제품이 다 보이는 얇은 비닐로 덮어서 판매했기 때문에 포장을 뜯지 않아도 비누 향이 밖으로 새 나오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지금처럼 완전히 밀봉하는 형태의 포장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수제 비누의 경우 거품이 잘 나지 않는 제품이 많지만 아이샤드의 수제 비누는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은은한 향기의 살구씨 비누는 아침 샤워에, 향이 강해서 온 몸을 소독하는 느낌을 주는 모낭 비누는 저녁 샤워에 사용합니다.

수제 천연 비누의 특성상 사용 후 물기를 빨리 제거하는 것이 비누를 더 오래 쓰는 방법입니다. 모낭 비누의 경우 샤워 타월에 문지르면 비누 특유의 파란색이 묻어납니다. 파란색 약품으로 온몸을 깨끗하게 소독한다는 느낌을 줍니다.

 

 

살구씨 비누는 각질 제거 비누답게 샤워 후 온몸이 뽀득뽀득거립니다. 피부가 촉촉해지는 보습 효과와 은은한 향기는 덤이죠. 모낭 비누는 살구씨 비누보다 뽀득거림은 덜한 반면 피부가 부드럽고 차분해지는 느낌을 줍니다. 세안할 때 꾸준히 사용하면 염증이 진정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강한 향기가 남기 때문에 잠들기 전 저녁 샤워에만 사용합니다.

 

천연 비누는 수분을 멀리해야 합니다. 일반 비누보다 약간 무르기 때문입니다. 사용 후에는 물기를 최대한 제거하고 샤워실 내 선반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 1+1 이벤트에만 아이샤드 비누를 구입하는데요.

7월에 8개(4+4) 구입한 후 11월 구입 당시 2개가 남았기 때문에 4개월간 6개의 비누를 사용했습니다. 비누 1개당 약 20일을 사용했네요. 개당 ₩5,000의 수제 비누치곤 가성비가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하나의 제품을 오래 사용하면 익숙함때문에 다른 제품을 찾지 않게 되는 게 당연합니다. 하지만 품질과 가격이 좋지 않다면 2년 동안이나 사용하지 않았겠죠?

 

퍼석퍼석한 건조한 피부나 쌓인 각질로 인한 모공각화증, 모낭충으로 인한 피부 염증과 가려움이 고민이시라면 아이샤드 수제 비누를 한번 사용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품 구입 시에는 반드시 사용 후기와 상품 정보를 확인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샤드 공식쇼핑몰

할인기간 남은시간 41일 01:36:57 (1,000원 할인) 2019-05-02 13:00 ~ 2020-12-31 13:00

ishard.co.kr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