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프로 런칭 행사] 향수 자극 애니콜 E700 케이스 착용 리뷰

애니콜 E700 케이스 착용 리뷰

 

 

향수를 자극하는 마케팅에 현혹돼 지름신이 강림한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 알려드릴 향수 자극 마케팅의 기술자는 바로 삼성전자입니다.

 

현재 삼성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두 번째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를 런칭하고 판촉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등장한 기술은 애니콜 커버 끼워팔기입니다. 저도 당했습니다.

 

※ 애니콜 커버(케이스)는 별매가 불가능하며 삼성 런칭 행사 페이지에서 버즈 프로 구입 시 추가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커버의 가격은 결제 가격에서 제외됩니다. 사은품인듯 사은품이 아닙니다.

 

오늘은 애니콜 커버의 소개와 커버 착용 및 분리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지름신 때문에 구매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애니콜 E700 케이스 ₩33,000

애니콜 E700 케이스
제품명 : SGH-E700

갤럭시 버즈 프로 주문시 흰색(T100 커버)과 네이비(E700 커버) 중 원하는 아이템을 별도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3,000입니다. 일반적인 무선 이어폰 케이스 가격과 비교하면 비싼 편이죠.

 

하지만 버즈 프로 구매시 ₩0 사은품 형식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뛰어난 마케팅 기술이 들어갔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형태는 일반적인 무선 이어폰 커버와 같습니다. 두 개의 조각을 각각 따로 조립하는 형태입니다.

상부에 금요일 07/01 23시 48분이 표기돼있습니다. 액정이 아닌 인쇄된 그래픽입니다. 야광이라서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 진짜 액정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하부에는 커버 탈부착을 위한 큰 구멍이 있고 고리를 걸 수 있는 연결 부위가 있습니다. 또한 버즈 프로 케이스의 충전 상태를 볼 수 있도록 뚫려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런칭 행사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현재 버즈 프로 구입 시, 애니콜 스페셜 커버 택 1, 1300k 스마트 액세서리 커버 50% 할인 쿠폰 1매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애니콜 커버를 구입할 수 있는 행사기간은 2021.1.15~2021.1.31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런칭 행사-애니콜 케이스 택 1>

 

커버 착용 및 분리 방법

※ 커버 착용

애니콜 케이스의 아래 부분을 버즈 프로 충전케이스와 결합한 후 케이스 상부를 덮어주시면 됩니다. 케이스 하부는 쉽게 결합되지만 케이스 상부는 좀 뻑뻑한 편입니다. 약간의 이격이 생기지만 이 정도면 만족입니다.

케이스 하부와 후면은 충전과 케이스 분리를 위해 크게 뚫려있습니다. 정면의 뚫린 부분으로 충전케이스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버 착용 후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제가 구입한 버즈 프로는 팬텀 실버 색상인데요. 충전 케이스의 내부와 애니콜 케이스의 색상이 매우 잘 어울립니다. 버즈 프로 충전 케이스는 열었을 때 최대 90도로 열립니다.

너무 앙증맞고 귀엽네요. 애니콜 E700 케이스는 길이 약 8cm, 폭 약 6.2cm, 두께 약 3.5cm입니다.

 

재질은 폴리카보네이트, 아크릴,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인데요. 시간이 프린팅 된 부분만 제외하면 지문이 생기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애니콜 폴더폰의 손맛

사실 버즈 프로 케이스를 자주 열고 닫지는 않지만 가끔씩 애니콜 폴더폰의 손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버즈 프로 케이스는 케이스의 뚜껑 부분이 가벼워지고 자성이 강해지면서 뚜껑을 닫을 때 경박스럽게 닫히는 경향이 있어요. 하지만 이런 경박스러움이 애니콜 커버와 잘 어울립니다.

 

※ 커버 분리

애니콜 케이스를 분리할 때는 먼저 하부의 열린 부분에 손을 넣어서 하부 조각을 분리하고 상부 부분은 약간의 힘을 줘야 합니다. 애니콜 커버의 상부 조각을 잡고 충전 케이스의 충전 단자 쪽을 위로 당겨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니콜 E700 커버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도 딱 맞습니다. 버즈 프로와 버즈 라이브는 다른 라인의 제품군이지만 케이스는 원가 절감을 위해 돌려썼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하지만 커버를 함께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은 장점이라고 생각되네요.

 

 


 

※ 애니콜 스페셜 커버는 따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구입한 버즈 프로와 함께 진행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애니콜 E700커버 착용 리뷰를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애니콜 커버는 실제 모습보다 사진에서 더 이쁘게 보인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하지만 ₩33,000의 아이템을 향수를 자극해 ₩0의 사은품처럼 팔고 있는 삼성의 마케팅 능력은 인정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루에 몇 번씩 애니콜 폴더의 손맛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현재 애니콜 커버는 갤럭시 버즈 프로를 구입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애니콜 커버의 파괴력을 봤으니 곧 유사한 아이템들이 등장하겠죠? 커버 액정의 시간과 날짜도 프린팅이 아닌 실제 작동하는 제품이 출시됐으면 좋겠네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