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천호점 KIOSK] 모바일 쿠폰을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하기

모바일 쿠폰을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하기

여러 가지 이벤트로 받으신 모바일 상품권 어떻게 사용하고 계시나요? 전 주로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해서 사용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이벤트로 지급받은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하는 간단한 방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며칠 전에 신청한 4만 원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쿠폰)이 도착했습니다. 12자리 숫자가 입력된 바코드가 지급되네요.

 

예원게임즈 짬게임뽕 담당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간단한 게임 앱테크 짬게임뽕에 대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하루 30분 투자로 월 3만원 도전! 가위바위보 게임 앱테크 짬게임뽕!

 

하루 30분 투자로 월 3만원 도전! 가위바위보 게임 앱테크 짬게임뽕!

안녕하세요! '마천동마사장'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앱테크를 하고 계신가요? 혹시 게임을 통한 앱테크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지금 바로 짬게임뽕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가위바

mamasajang.tistory.com

물론 모바일 상품권을 그대로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전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하기로 했습니다. 지류상품권은 신세계 상품권을 말합니다.

 

모바일 쿠폰을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하기위해선 이마트 매장을 직접 방문해야 하는데요. 이마트 매장에 설치된 상품권 교환 KIOSK를 이용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교환을 위해 가장 가까운 이마트 천호점으로 향했습니다. 

 

이마트 천호점 KIOSK

네이버 지도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17

8 또는 5호선 천호역 5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이마트 천호점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이마트 천호점의 영업시간은 10:00~21:00입니다. 

 

1층 입구로 들어가면 정면에 계산대와 고객만족센터가 있으며 고객만족센터 벽면 끝 부분에 상품권 교환 KIOSK 기기가 2대 설치돼있습니다.

 

계산 대기 공간이 좁은 것은 이마트 만의 매력이죠. 그 좁아터진 로비에 고객만족센터와 KIOSK 기기까지.. 정말 복잡했습니다. 사람이 없는 평일 시간에 잠깐 방문하는 것이 나아 보이네요.

 

기기 사용이 귀찮으실 경우, 기기 바로 옆에 담당 직원이 계시기 때문에 모바일 쿠폰을 직접 보여드린 후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하셔도 됩니다.

 

 

다행히 기기를 이용해서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신세계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1. 신세계 상품권 교환 선택

지류상품권을 발급하신 후에는 교환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2. 쿠폰 번호 직접 입력

키패드를 직접 터치해서 SMS로 지급받은 12자리 모바일 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입력 후 승인 요청을 누릅니다.

 

3. 쿠폰 확인 후 교환 요청

교환 쿠폰 목록의 쿠폰 번호와 금액을 한번 더 확인하신 후 아래의 상품권 교환을 선택합니다.

 

4. 교환권종 선택 후 발급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권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금액 내에서 원하는 권종의 수량을 선택하면 신세계 상품권 발급이 완료됩니다.

 

※ 이마트 모바일 교환권은 1회 10개까지만 교환 가능하며,신세계백화점에서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이마트 상품권 교환 KIOSK를 이용하세요.

 


 

신세계상품권 4만원

지금까지 이마트 모바일 쿠폰을 이마트 매장에서 신세계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역시 어른들은 모바일 세계의 무형 바코드보다 직접 만지는 현금이나 상품권을 좋아하시죠. 적은 금액이지만 선물로 드리기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분 좋은 일만 함께하시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