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중력 목견인기 에르고바디 핏유어넥 사용후기

에르고바디 썸네일

 

바쁜 현대인의 소중한 목을 위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무중력 목견인기, 무중력 목당기미로 불리기도 하는 에르고바디 핏유어넥(ERGOBODY FIT YOUR NECK)입니다.

 

저는 부모님의 목통증과 저의 거북목 증상을 완화시켜보려고 직접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총 2주간 8회 사용했으며 솔직한 사용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에르고바디 핏유어넥

 본 제품은 의료기기가 아닙니다.

 

에르고바디 핏유어넥은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중력과 견인력으로 목을 자극해서 근육을 이완시키고 자세를 바로잡아주는 휴대용 무중력 목견인기 입니다. 목 척추간 공간을 확장시켜 혈액 순환을 개선해주는 사용이 간편한 견인 창지입니다.

이런 분께 추천드림
거북목, 일자목 증상자
어깨와 목 통증자
잦은 두통을 겪는 분
자세 교정이 필요하신 분

직장인들에게 흔하게 나타나는 거북목, 일자목 증상은 대부분 컴퓨터 작업환경과 스마트폰 과다 사용 등을 통해서 나타난다고 합니다.

 거북목과 일자목, 정상목의 차이점은 정상인 목은 C자형 곡선을 그리는 반면 거북목은 앞으로 구부러진 형태, 일자목은 곧게 펴진 상태를 말합니다.

거북목 정상목 일자목
거북목/C자형 정상목/일자목

 


제품 구성

<박스>

휴대용 파우치

사용설명서

도어텍

회사소개 명함

<휴대용 파우치>

핏유어넥 메모리폼 패드

탄력루프

손잡이 스트랩

릭렉싱 안대

중량 390g
규격 58×20(cm)
재질 면100%(앞),폴리에스터100%(뒤)
세탁 물 30도 중성세제 사용(손세탁)

 

설치 및 사용방법

1. 손잡이 스트랩의 길이를 조절합니다. (약 25~40cm)

2. 탄력루프에 손잡이 스트랩을 연결합니다.

3. 반대쪽 문 손잡이에 스트랩을 걸어주세요.

4. 도어텍은 문 열림 방지를 위해 걸어두세요.

5. 문을 닫고 패드를 베고 자세를 취합니다.

6. 몸을 손잡이 반대쪽으로 멀리 위치할수록 루프의 강도가 세지고 머리 위치도 높아집니다.

핏유어넥 강도조절
강도 조절 방법

 


사용 시 주의사항 및 후기

 

2주간 총 8회를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1회는 오히려 목이 안 좋아졌습니다. 뭔가 잘못된 느낌을 받고 설명서를 다시 읽어보니 목적에 따른 방법이 명시되어 있었습니다. 설명서를 꼼꼼하게 봅시다!

 

사용 권장사항

하루 2~3회, 1회 5~15분

목증상 개선

 "패드를 목 윗부분에 위치시켜 옆에서 보았을 때 머리가 수평에서 아래로 약간 기울어진 형태" 베개를 벤다는 기분으로 편안하게 목의 위치를 잡아줍시다. 목이 자연스럽게 살짝 꺾인 모습입니다.

핏유어넥 목증상개선
목증상 개선 자세

 

자세 교정

"패드를 목 아래쪽에 위치시켜 목을 C자 형태로" 베개 위치보다 아래쪽에 패드를 위치시키면 목이 자동적으로 뒤로 꺾입니다.

핏유어넥 자세교정
교정을 위한 자세

1회 사용 시 목이 안 좋아진 이유입니다. 저는 약한 거북목 증상이라서 자세 교정은 저한테 맞지 않는 자세였던 거죠. 나머지 7회는 증상 개선 방법을 적용했습니다. 이틀에 한 번씩 하루 1회 10분간 사용했으며 목이 뻐근할 때는 강도를 높였습니다.

 

광고처럼 감탄이 나오진 않았고 편안하고 푹신한 베개를 베는 느낌입니다. 머리가 바닥에서 있어서 낯선 느낌을 줍니다. 패드가 귀를 압박해서 답답하지만 적응됩니다. 목의 힘으로 탄력루프를 당기면 스트레칭 효과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8회 사용 결과는 제법 만족합니다. 목은 사용 전 보다 훨씬 개선됐습니다. 이 정도면 만족할만한 가성비입니다. 41,000 (배송비 포함).

 


 

지금까지 무중력 목견인기 에르고바디 핏유어넥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시간이나 횟수만 무리하지 말고 자신의 증상에 맞는 올바른 방법으로 자기 전에 잠깐 휴식한다는 기분으로 사용하시면 저처럼 만족하실 거에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